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황승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간단한 프로필부터 훑고 들어가겠습니다.
이름은 황승언이며 출생은 1988년 올해 3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출신이며, 신체는 167cm에 44kg의 이상적인 몸매를 자랑합니다. 황승언은 안양예고를 졸업하여 경희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자 그럼 황승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황승언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처음에 오시영은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는 연습생이었다고합니다. 저도 몰랐던 사실인데 정말 신기합니다. 오시영이 방송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2008년 MBC 예능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프로그램에 처음 나왔을 때 인데요. 이때 배우 임정은의 친구로 출연하여 이 날을 계기로 쭉 방송생활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오시영은 2009년에 개봉했던 여고괴담에 출연하여 배우로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황승언은 신기한 점이 2014년 개봉했던 독립영화 족구왕의 서안나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또한 OCN에서 방영했던 드라마인 나쁜 녀석들에 양유진 역으로 출연한 이력이 있다고합니다.. 이 두 이력이 황승언의 인지도를 극상으로 끌어올렸다고 하네요. . '족구왕'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었던 배우인 안재홍 배우와 함께 광고도 찍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또한 배우 황승언은 2015년에 TVN에서 방영한 식샤를 합시다 시즌2 라는 드라마에서 극중에 알바생 황혜림 역으로 출연해 황승언의 매우 인상적인 볼륨을 자랑하면서 주목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배우 황승언은 연기력 측면에서는 솔직히말해서 크게 뛰어나진 않지만 막상 그녀 나름대로 맡은 배역은 잘 소화해내는게 특징입니다. 다른 섹시한 이미지의 배우들이 잘 나가다가도 그녀만의 화제성이 떨어지자 급속도로 침몰한 케이스가 대한민국에 많다는 걸 고려했을 때 황승언의 안정적인 연기력은 이 배우의 경쟁력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황승언 출연작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황승언은 2018년에 2살 연상의 일반인 남성과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나왔습니다. 남자친구 또한 몸매가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정말 두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오늘은 배우 황승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번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